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릉입구/고메즈]이자카야 맛집!

Life/Date

by Computer_x86_64 2022. 1. 23. 22:10

본문

오랜만에 여자친구랑

외부데이트했어요.

청바지 사려고 나왔는데 근처 극장에서 스파이더맨보고 

청바지 사서 전날 좀 찍어놓은 이자카야를 가봤습니다.

인터넷 상에는6시부터 오픈이지만 조금 일찍갔는데 17시반? 갔는데 오픈한 상태였어요 

아무래도 18~21시(3시간) 이라는 제약때문에 일찍 여신것 같았습니다.

 

도쿠리가 매우 귀여워요 ㅋㅋㅋㅋ
탐나는 도쿠리....

 

소고기타다끼1.8 가 나왔어요 여기는 매우 얇게 주는 편

소고기 타다끼가 매우 얇게 나와 식감이 느끼기엔 별로지만 

야채와 와사비 마늘후레이크와 소스를 같이먹으면 

맛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해물누룽지탕 1.6

여기 해물누룽지탕은 딱 좋은 것같아요.

다른곳은 지나치게 단맛이 강한편인데 여긴 그러지 않아 좋았습니다.

 

이렇게 시키고 마시는데 배가 부르진않아서...

 

추가  Best 메뉴인 

 

버터명란구이 1.4

버터명란구이 + 김 + 마요네즈 + 와사비(쎈편...) + 오이

이렇게 조합해 먹는데 

이게 매우 맛납니다.

 

이게 왜 BEST인지 알것같아요

진짜 JMT....

태릉입구에서 가까운 고메즈를 다녀왔어요

 

아마 다음에도 방문할것같아요...

스끼야끼도 맛보고싶고 토마토 홍합스튜도 궁금했어요....ㅋㅋㅋㅋ

 

가게 추천드립니다ㅋㅋ

특히 버터명란구이...JM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