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친구 생일날 종로구 룰스 저녁식사

Life/Date

by Computer_x86_64 2021. 8. 20. 11:58

본문

어제는 여자친구 생일에

여자친구 면접까지 있는 중요한 날이에요.

 

생일선물도 미리 주고 면접 끝나고 

서울 경복궁역에 있는 서촌 롤스를 다녀오게 됐습니다.

 

간만에 외출이네요...ㅠㅠ

6시쯤 되니 구름이 적당히 떠서  하늘도 이쁘고...

 

하늘~~

여기는 네이버에서 예약을 통해 다녀왔어요.

대략 저는 방문 2일 전에 다녀왔고요.

 

저희는 메뉴는 이미 정해져있었어요.

단호박 뉴끼 + 양 갈비 스테이크 + 유자 치즈 케이크 + 와인

 

Rules

입구에서 한컷~

제가 갤럭시 S21유저인데...색감이...어둡네요 ㅠㅠ 

내 손이 똥손인지.... 카메라 색감이 원래 이런건지...ㅠㅠ

 

단호박 뉴~~~끼이이~

참고로 전 단호박죽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대체적으로 까르보나라 파스타?같은느낌에 살짝 달달한 느낌? 이였어요

 

양갈비 스테이크~~

드디여 메인인 양갈비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

양갈비스테이크는 힘줄부분은 칼로 잘 발라드셔야합니다. 

 

직원분께서도 미리 말씀해주세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맛이에요 ㅋㅋ

 

유자 치즈 케이크

유자 치즈 케이크는 꼭 와인과 드세요ㅋㅋㅋ

제가 지나치게 단걸 좋아하진 않아서... 유자의맛과 치즈의맛 달콤한 맛이 매우 각자 자기 주장이 매우 강력크합니다.

전반적으로 매장에 주 손님들은 여성분들이였어요...저만 남자 ...

 

여자친구와 분위기 내고 싶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것같아요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