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세츠스시]1000일 기념! 서울 서초구 오마카세집!

Life/Date

by Computer_x86_64 2022. 1. 3. 23:10

본문

2021-12-30 (목) 여자친구와 만난 지

1000일 호우~호우~

그래서 여자친구와 저희 기준... 비이싼 음식집에 가보기로 했어요 허허허허....

가격은 매우 주관 적 입니다....ㅋㅋ

 

반차를 사용해 사당역근처 스벅에가 여자친구와

그해 우리는 드라마를 보고 여자친구가 예약한 케이크를 픽업하고

키세츠스시집올 갔습니다.

키세츠스시

이날 날씨가 매우 추웠어요...나름 1000일이라고...꽃단장해서요

아래는 기본 세팅입니다. 소금, 와사비, 간장, 참치속젓, 야채절임 이였어요...

(모든 메뉴를....찍은건 아닙니다...먹다보니...이성을 잃고 먹어버렸어요...)

 

참고로 저희는 스폐셜오마카세를 일주일전에 예약했습니다.

참고로 저희가 갔을때 인당 9만원 이였습니다.

 

초기 세팅~
처음 나온 샷스핀~ 샤스핀 식감...JM

 

샥스핀 식감이...JM....

화요 25 온더락으로 시켰어요!

 

 

전복내장소스에 전복인데....을마나 부드러운지...참고로 두점이고 한점은 이미 입속으로....

소스는...숟가락으로...싹싹 깔콤하게....ㅋㅋㅋㅋㅋㅋ

 

 

이건....문어대가린지...맛있었어요...

 

 

대구튀김을 넣은 국물..요리였는데...제취향과는 안맞았어요...

참고로 여기서 나온 국물들은 다소 심심한 것같아요 

먹다보니깐 느낀게 해물향이 강해 국물로 깨끗하게 씻겨주는 느낌?ㅋㅋ

 

된장같은거 게내장인데 레몬향과 게내장맛이 ....와우....

 

 

이것도 생선구이에 치즈올라가 달짝지근하면서 단백함이

 

 

 

 

맨 위에 단새우?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이것도 단백합니다. 근데 이쯤부터 배가 터질것같아요....ㅋㅋㅋ

왼쪽에 계란입니다....근데 카스테라맛이...나요....

 

모든 음식을 찍어서 코스를 전부 올리고싶었는데....

먹다보니....맛있어서...ㅋㅋㅋㅋ

 

소바도 나오고 후식으로 

녹차아이스크림도 나왔는데 매우 진한 녹차아이스크림이였습니다.

 

돈을 많이 벌어야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맛난걸 먹기위해서...ㅋㅋㅋ

 

이날 정말 너무 기분 좋은 날이였습니다.

특별한 날 , 기념일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메뉴 나올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이날 생일로 케익주신분 잘먹었습니당~~

 

기념일에 좋은걸 묵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